존나빡치는게 식탐좋은 선임이하나있었는데
맨날 생활관에서 과자쳐먹음. 혼자 ㅡㅡ
이등병때 그게 존나부러웠는데.
한때 소원이 생활관에서 내가먹고싶은거 먹어보는거였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