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내가 피파13하다가 저거해서그런진몰라도
개똥망임 ㅡㅡ...
위닝만의 고유키가 있는데 피파키설정 다따라함ㅇㅇ
세트피스때 게이지올라가는 것도 모친출타해서
원래 왼쪽 하단 선수이름위에 떠야되는데
무슨 미니맵위에떠서 존나헷갈리게만듬 ㅡㅡ
오픈때도 저딴식으로나오면 안할거야
돈슨 피3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