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청놈들이 도대체가 통관을 안시켜줌 시발
존나 짜잘한걸로 태클걸어서 작업존나해서 통관됨.
관행이란게 있는게ㅅㅂ ㅜㅜ
알고보니깐 그년 초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