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기실에 환자랑 친구?로 보이는 사람이 성경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있는데
환자는 자기가 8년 넘게 기도하고 교회다니고 했는데도 8년동안 사고랑 안좋은일들이 너무 많이 일어나고
자기는 죄도 없고 항상 봉사하며 착하게 살았는데 왜 이런일이 생기는지 모르겠다.
그러고
친구로 보이는 사람은 너가 기도를 열심히 안하고 하나님을 안믿어서 그렇다..
이런대화가 오고가다가
환자가 자기는 더이상 하나님이 있다고 못믿겠다...성경에 나온 말도 모두 거짓같다.
라고 하니까
그 친구가
하는말이
성경에 나오니않느냐 너는 하나님을 안믿은 것이다. 무조건 믿어라
존나 이말이 1시간쨰 계속되고있음.
옆에서 듣고 있는데
무슨 하나님을 본적있냐? 성경에 나오지않냐?
직접 본적있냐? 성경에 나오지않냐?
이거네...씨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