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오늘 노는날이라 친구만남

 

순대국밥을 먹어따

 

그 머지 강남역 5번출구 옆에 삼성화재 뒤에서 순대국밥을 먹어땅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