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재단장했네

 

그래도 망했잖아

 

요새 빙하기아님?

노조미 쓰니까 폰에 관심이 업ㅂ다

 

보니까 역시 명불허전 헬지는 옵지 59까지 떨어졌네 갤노투는 건재한데...

 

완벽한 보아에겐 베레기2의 피가 흐른다더니 며칠전에 보니까 베R3들고 서있는 입간판 있더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