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먹을까 고민중이다


메뉴 뭐가 좋을지 추천해봐라


전에 허가가 어랑 추천하는거 봤는데


난 어랑 뭐가 맛있다는건지 모르겠음


그런 생선구이집 을지로가면 존나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