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이 없음


원래는 뽐구덕 업체들 꼬셔서 뿌앙처럼 끌어올라 했었는데


졸라 휘둘릴거 같고 병신같은 짓이라 안한거고



커펌만들어서 애들 좀 꼬셔올라 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졸라 오래 걸리고 터치위즈같은거 워낙에 잘나와서 건드릴게 별로 ㅇ벗음.


그리고 레퍼폰은 쓰는새끼 졸라 없음




뭘 떡밥으로 써야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