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연예인사진이고므ㅓ고 짐을 다 집으로 보낸 상태라 없었음. 근데 어느날 부식으로 월드콘이나오는거임.
오 !존나맛있겠다!하고보니깐 아이스크림모델이 현아ㅅㅂ

아!이거다!하고 존나 잘 오려서 자대갈때까지 잘 갖구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