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잃어버리실텐뎨 ^^...
그래 32만원이면 좋지 뭐
타라 타
아 배터리 내장형이네 ㅠㅠㅠㅠ 근데 옵뷰2도 싸넹
아빠 오늘 안들어오심 말짱꽝이ㄴㅖ ^ ^
니 맘대로 신청해놓고 싸대기 한대 맞으면 되징 ㅎㅎㅎㅎ
댓글 (3)
그래 32만원이면 좋지 뭐
타라 타
아 배터리 내장형이네 ㅠㅠㅠㅠ 근데 옵뷰2도 싸넹
아빠 오늘 안들어오심 말짱꽝이ㄴㅖ ^ ^
니 맘대로 신청해놓고 싸대기 한대 맞으면 되징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