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다.


아잉폰5도 그렇고


4세대패드는.... 구뉴패드 사용자로서 멘붕이고


패드미니는 그닥...크기만 줄었고.


나노도 생김새가 맘에안듬.


뭐.... 레티나 맥북프로도 좀 충격이긴했지만 터치만큼은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