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다.
아잉폰5도 그렇고
4세대패드는.... 구뉴패드 사용자로서 멘붕이고
패드미니는 그닥...크기만 줄었고.
나노도 생김새가 맘에안듬.
뭐.... 레티나 맥북프로도 좀 충격이긴했지만 터치만큼은 아닌듯.
액정없는건 셔플.
작은게 나노
큰게 터치.
댓글 (3)
작은 아이팟 같은건 이름 뭐냐?
액정없는건 셔플.
작은게 나노
큰게 터치.
당연히 제일 작은게 나노인줄 알았더니
네이밍이 왜 저따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