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ㅇ??
알려죠영
원래 컴퓨터로 옮겼었는데 요즘에 맨날 깜빡해서ㅋ
어플이 있으면 좋겠소
멜론같은거 결재할까했는데
많이 안쓰고 한달에 두세번쓰는데 좀 아깝다는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