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몇갠지 존나 세어봐야되는데


진짜 이거 시발 계산자체가 너무 귀찮음


그냥 존나 쿨하게 숫자로 딱 써주면 좋겠다 진짜


어차피 안탈꺼라서 유심히 안보긴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