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어쩌다가 애플이 이지랄까지
잡스 뒤지니깐 끝이네 진짜
초딩때부터 애플 전제품써왔다는 어떤 기자새끼도
아이폰5 사고 개 실망한 후에
애플에 작별편지 남긴거 기사 떴던데
진짜 요샌 시발 한방에 다 훅가는구나
댓글 (2)
샘숭 대박날거같지않냐
거늬찡....엉덩이 걷어 차벌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