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어쩌다가 애플이 이지랄까지


잡스 뒤지니깐 끝이네 진짜


초딩때부터 애플 전제품써왔다는 어떤 기자새끼도


아이폰5 사고 개 실망한 후에


애플에 작별편지 남긴거 기사 떴던데


진짜 요샌 시발 한방에 다 훅가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