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upluslte.co.kr/event/psypang/
지금 당첨타임인듯
나 비타500 당첨 뽐뿌에 퍼가지 마라 -_-;
야이돈벌아 SNS 안 하면 응모도 못 하냐?
네;;못해요;;
형은 개발하면서 sns 안하시믄 어뜩해여 ㅠ_ㅠ
너한테 ㅇ벗는 여친이 있어서 그런거 하고 싶지 않아 ㅠㅠ
개자식아 로그인 문제 있다고 안되잖아
헐 진짜요? 전 잘되는뎅;
이 개객끼가 ㅡㅡ
개낚이기만하고 다 실패
형은 게임은 된거죠? ㅇㅇ? 그분형만 안되네.. 이상하네..
권한 거부해서 안됐던듯
근데 개자지새끼야 친구까지 2마리 팔았는데 다 꽝임 씨발개좆씹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제가 나중에 족발 쏠께요 ㅋㅋㅋㅋ돈까스 대리님이랑 같이 만나요 ㅋㅋㅋ
나는 시발?? 나도 친구 3명 투자했는데
헉 추천드릴께요 ㅋ
난 왜 족발 안사주는데
댓글 (13)
야이돈벌아 SNS 안 하면 응모도 못 하냐?
네;;못해요;;
형은 개발하면서 sns 안하시믄 어뜩해여 ㅠ_ㅠ
너한테 ㅇ벗는 여친이 있어서 그런거 하고 싶지 않아 ㅠㅠ
개자식아 로그인 문제 있다고 안되잖아
헐 진짜요? 전 잘되는뎅;
이 개객끼가 ㅡㅡ
개낚이기만하고 다 실패
형은 게임은 된거죠? ㅇㅇ? 그분형만 안되네.. 이상하네..
권한 거부해서 안됐던듯
근데 개자지새끼야 친구까지 2마리 팔았는데 다 꽝임 씨발개좆씹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제가 나중에 족발 쏠께요 ㅋㅋㅋㅋ돈까스 대리님이랑 같이 만나요 ㅋㅋㅋ
나는 시발?? 나도 친구 3명 투자했는데
헉 추천드릴께요 ㅋ
난 왜 족발 안사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