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 일 다 하는건 졸라 지옥이라


토요일만 하고


급여도 내가 정하고 시작일도 내가 정하고 존나 보슬처럼 개 튕기면서 내 편한대로 다 일정 바꿔놨는데



막상 하려니깐 졸라 귀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