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은조건이라고 후회한다고해서 


예전방식대로 계산해보니까


-44만원이 나오는데 이거 뭔가 잘못된거지 ㅇ?


유지비가 -20 인데


아 회선2개잇는데 타고싶은데 ㅅㅂ


별지급쫄려서 타지를못하겟내 ㅅㅂ


아 옵지도 5만이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