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은조건이라고 후회한다고해서
예전방식대로 계산해보니까
-44만원이 나오는데 이거 뭔가 잘못된거지 ㅇ?
유지비가 -20 인데
아 회선2개잇는데 타고싶은데 ㅅㅂ
별지급쫄려서 타지를못하겟내 ㅅㅂ
아 옵지도 5만이네 ㄷㄷ
아 하나만타볼까 별받을려면 4달인데 이거뭐 쫄려서 타지를 못하겟내;;
헐 타고싶다
별 주긴줄것같은데 쫄려서 탈수가잇어야지 ㅅㅂ
4달동안 84만원 묵이는데
아니 2회선이면 168만원 ㅅㅂㅋㅋㅋㅋ
어디서 그런것을 찾을수 있을까요
댓글 (4)
아 하나만타볼까 별받을려면 4달인데 이거뭐 쫄려서 타지를 못하겟내;;
헐 타고싶다
별 주긴줄것같은데 쫄려서 탈수가잇어야지 ㅅㅂ
4달동안 84만원 묵이는데
아니 2회선이면 168만원 ㅅㅂㅋㅋㅋㅋ
어디서 그런것을 찾을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