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비 -20만원이니까


그냥 회선2개만 넣으면


40만원에 베가레이서2 공기기 2대인데 ㅅㅂ


아이 시발 


아무리그래도 4달동안 168만원 묶여있기에는 너무쫄림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