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말아?
여기
조건이 뭔데영?
실구 27?
그럼유지비 썌겟내 ㅠㅠ
어디서 다른거랑 최신형폰이랑 비교를 하냐 ㅋㅋㅋ
당연한거 아니겠냐?ㅋㅋㅋ
이정도는
근데 싸긴 싼듯 ㅇㅇ
어디서 타? 나도 태워줘 옵g 회선 3개야 태워줘
댓글 (5)
여기
조건이 뭔데영?
실구 27?
그럼유지비 썌겟내 ㅠㅠ
어디서 다른거랑 최신형폰이랑 비교를 하냐 ㅋㅋㅋ
당연한거 아니겠냐?ㅋㅋㅋ
이정도는
근데 싸긴 싼듯 ㅇㅇ
어디서 타? 나도 태워줘 옵g 회선 3개야 태워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