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너무 많아서 관리가 안됨 ㅇㅇ


넥스는 팔았고..


나머지는 어떻게 정리를 해야할 것 같은데


내가 주로 쓰는건 갤유랑 베레기2


옵이이는 그냥 창고신세인데


써야지 가지고 있으면서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