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기준으로 유지비 30정도?


내년에 오겟지? 내년에오면 또


유지비 15기다려봅니다. 


또 유지비 15오면 유지비 10 기다려봅니다.


유지비 10오면 옵G2 30기다려봅니다.


내년에 또 30뜨면 15기다려봅니다


15뜨면 10기다려봅니다.


10뜨면 옵G3 30기다려봅니다.


30뜨면 15 기다려봅니다.


15뜨면 10 기다려봅니다.


10뜨면 옵G4 30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