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기준으로 유지비 30정도?
내년에 오겟지? 내년에오면 또
유지비 15기다려봅니다.
또 유지비 15오면 유지비 10 기다려봅니다.
유지비 10오면 옵G2 30기다려봅니다.
내년에 또 30뜨면 15기다려봅니다
15뜨면 10기다려봅니다.
10뜨면 옵G3 30기다려봅니다.
30뜨면 15 기다려봅니다.
15뜨면 10 기다려봅니다.
10뜨면 옵G4 30기다려봅니다.
오늘기준으로 유지비 30정도?
내년에 오겟지? 내년에오면 또
유지비 15기다려봅니다.
또 유지비 15오면 유지비 10 기다려봅니다.
유지비 10오면 옵G2 30기다려봅니다.
내년에 또 30뜨면 15기다려봅니다
15뜨면 10기다려봅니다.
10뜨면 옵G3 30기다려봅니다.
30뜨면 15 기다려봅니다.
15뜨면 10 기다려봅니다.
10뜨면 옵G4 30기다려봅니다.
댓글 (4)
암혼가??
개그자나 ㅇㅇ
아나 숫자만 보면 암호로 보여..ㅜ.ㅜ
잉어킹 기여웡 키우고 싶다
나에게 낚여 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