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로 한대 ㅇㅇ 할부금 위약금폭탄 ..ㅠㅠ
암튼간에 LTE72 인데 통화 450분에 데이터 9GB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집에서 가족끼리 무료통화용으로돌리고 학원에서 핫스팟 틀어줘야겟당 ㅋ
남은회선한개는 묵혀둿다 나중에 뜨면 또 사야징
근데 옵이이를 써야되나 팔아야되나 ㅠㅠ
저번에 한번 만져보니까 너무 길쭊하던데
KT로 한대 ㅇㅇ 할부금 위약금폭탄 ..ㅠㅠ
암튼간에 LTE72 인데 통화 450분에 데이터 9GB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집에서 가족끼리 무료통화용으로돌리고 학원에서 핫스팟 틀어줘야겟당 ㅋ
남은회선한개는 묵혀둿다 나중에 뜨면 또 사야징
근데 옵이이를 써야되나 팔아야되나 ㅠㅠ
저번에 한번 만져보니까 너무 길쭊하던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