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로 한대 ㅇㅇ 할부금 위약금폭탄 ..ㅠㅠ


암튼간에 LTE72 인데 통화 450분에 데이터 9GB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집에서 가족끼리 무료통화용으로돌리고 학원에서 핫스팟 틀어줘야겟당 ㅋ


남은회선한개는 묵혀둿다 나중에 뜨면 또 사야징


근데 옵이이를 써야되나 팔아야되나 ㅠㅠ 


저번에 한번 만져보니까 너무 길쭊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