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침저녁으로 존나 춥다
아니 아침이 존나 춥다
손이 시려워서
장갑을 끼고싶을 정도
장갑껴요
싫어
장갑끼면 손이 갑갑해
군대에서는 손 안자르려고 억지로 꼈는데
밖은 그렇게 안춥잖아
그럼 손을 짤라
이런 미칭노미?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댓글 (5)
장갑껴요
싫어
장갑끼면 손이 갑갑해
군대에서는 손 안자르려고 억지로 꼈는데
밖은 그렇게 안춥잖아
그럼 손을 짤라
이런 미칭노미?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