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꺼 


아크 지금 상태가좀 맛이가서 .. 


터치나 그런부분 물론 액정갈아서 괜찮아지긴하겠지만..


(as 가서 2주뒤에 오라는걸 1달반쨰 안가고있는중,...)


옵티EE 쓸까 아니면 팔고 다른걸 구해볼까 ㅇㅇ


사실 나에게 옵티EE는 너무 커보인다 한손에안들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