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꺼
아크 지금 상태가좀 맛이가서 ..
터치나 그런부분 물론 액정갈아서 괜찮아지긴하겠지만..
(as 가서 2주뒤에 오라는걸 1달반쨰 안가고있는중,...)
옵티EE 쓸까 아니면 팔고 다른걸 구해볼까 ㅇㅇ
사실 나에게 옵티EE는 너무 커보인다 한손에안들어옴
KT꺼
아크 지금 상태가좀 맛이가서 ..
터치나 그런부분 물론 액정갈아서 괜찮아지긴하겠지만..
(as 가서 2주뒤에 오라는걸 1달반쨰 안가고있는중,...)
옵티EE 쓸까 아니면 팔고 다른걸 구해볼까 ㅇㅇ
사실 나에게 옵티EE는 너무 커보인다 한손에안들어옴
댓글 (3)
요즘 옵티이이보다 작은거 뭐 있음?
작은거 원하면 아이폰
아니면 넥서스원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