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테마 아이콘 적용됫는데
안된거잇어서 봣더니
어플서랍에선 딱히 변경할방법이없네
그래서 apk매니져 받앗는데 존나 어렵네
이거뭐 옵이이 테마하나 적용하다가
어플개발자될기세내 ㅅㅂ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