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테마 아이콘 적용됫는데


안된거잇어서 봣더니 


어플서랍에선 딱히 변경할방법이없네


그래서 apk매니져 받앗는데 존나 어렵네


이거뭐 옵이이 테마하나 적용하다가


어플개발자될기세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