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방송까지 여과없이 존나 시끄럽게 덜컹거리면서 다 들림.


전화하다 존나 좆같아서 씨발새끼야 존나 시끄러움. 개새끼야 이어폰 버려. 끊어 씨발놈아


등의 드립으로 마무리 지었는데



생각해보니깐 졸라 미안함.



17만원짜리 갤3라 통품 구린게 당연한건데 내가 너무했던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