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방송까지 여과없이 존나 시끄럽게 덜컹거리면서 다 들림.
전화하다 존나 좆같아서 씨발새끼야 존나 시끄러움. 개새끼야 이어폰 버려. 끊어 씨발놈아
등의 드립으로 마무리 지었는데
생각해보니깐 졸라 미안함.
17만원짜리 갤3라 통품 구린게 당연한건데 내가 너무했던거 같음.
지하철 방송까지 여과없이 존나 시끄럽게 덜컹거리면서 다 들림.
전화하다 존나 좆같아서 씨발새끼야 존나 시끄러움. 개새끼야 이어폰 버려. 끊어 씨발놈아
등의 드립으로 마무리 지었는데
생각해보니깐 졸라 미안함.
17만원짜리 갤3라 통품 구린게 당연한건데 내가 너무했던거 같음.
댓글 (3)
화이트 이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