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 한 180cm 정도로 화면 쏘니깐
갠춘한듯
돈아까워서 720p 짜리 중고로 샀는데
졸라 만좆하면서 보고 있음.
얼마?
스크린은 새거사고 몰딩이랑 10m 플러그랑 이런거 다 해서 대충 25정도 들은거 같음
근데 같이 준 카나레 컴포넌트 케이블 10m 짜리가 10만원정도 하는거네 필요없어서 팔면 5만원정도 세이브될듯
그런 거 한 번 사놓으면 괜찮을 듯.
헉 개싸다
댓글 (6)
매우 좆은 글이군요
추천!
는 모십이라 안 되네요 좆같군요
얼마?
스크린은 새거사고 몰딩이랑 10m 플러그랑 이런거 다 해서 대충 25정도 들은거 같음
근데 같이 준 카나레 컴포넌트 케이블 10m 짜리가 10만원정도 하는거네 필요없어서 팔면 5만원정도 세이브될듯
그런 거 한 번 사놓으면 괜찮을 듯.
헉 개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