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로대첩 후기 뻔하지 않음?

2012-11-26 15:55:06 조회 530
씨발졸라춥겠다ㅠㅠ.jpg


ㅠㅠ

첨부 이미지

씨발졸라춥겠다ㅠㅠ.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5)

2012-11-26
아무도 내 손 안 잡아 준다고 꺼이꺼이 ㅠㅠ
김마존2012-11-26

손에 5만원짜리 지폐를 쥐고 있어보렴

2012-11-26

우와 ㄳㄳ

2012-11-26

트리별처럼 빨간색 전구를 온몸에 휘감고 꼭대기에 서있으라능

2012-11-26
와 김마존나똑똑해..
제목
해리야 (1)
해리야 (1)
··
니드라 그건 그렇고 다들 뭐하심미까 (1)
니드라 그건 그렇고 다들 뭐하심미까 (1)
··
해리야.. (1)
해리야.. (1)
··
주말동안
주말동안
··
해리야 (2)
해리야 (2)
··
약국갔는데 (2)
약국갔는데 (2)
··
마켓에서 어플 다운내역 삭제 못하더니 이제 되네 (6)
마켓에서 어플 다운내역 삭제 못하더니 이제 되네 (6)
··
다람이 며칠날 올거임? (1)
다람이 며칠날 올거임? (1)
··
덧쿠드라 벌써 멸치 잡다가 몇명 죽음?? (1)
덧쿠드라 벌써 멸치 잡다가 몇명 죽음?? (1)
··
조유술이 뭐야? (2)
조유술이 뭐야? (2)
··
솔로대첩 후기 뻔하지 않음?솔로대첩 후기 뻔하지 않음? (5)
솔로대첩 후기 뻔하지 않음?솔로대첩 후기 뻔하지 않음? (5)
··
씨발 솔로대첩 이거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솔로대첩 이거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씨발 솔로대첩 이거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솔로대첩 이거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안랩 5000주 정도 가지고 있음 진짜 이렇게 될듯
안랩 5000주 정도 가지고 있음 진짜 이렇게 될듯
··
발레나 배워라발레나 배워라 (2)
발레나 배워라발레나 배워라 (2)
··
내가 전에 진범한테도 한 번 말했던거 같은데 (3)
내가 전에 진범한테도 한 번 말했던거 같은데 (3)
··
다람이 올라오는날 십덕 송년회 하자 (2)
다람이 올라오는날 십덕 송년회 하자 (2)
··
틱톡플러스 깔면 던킨 3천원권 준다 (8)
틱톡플러스 깔면 던킨 3천원권 준다 (8)
··
戀愛 (1)
戀愛 (1)
··
다람이 개...쌍....잡것 ㅠㅠ (6)
다람이 개...쌍....잡것 ㅠㅠ (6)
··
집에 프로젝터 달았는데 (6)
집에 프로젝터 달았는데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