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이랑 같이 가야겠다
화제의 키워드
- 12월 24일 솔로대첩
- 크리스마스이브에 '솔로대첩'으로 불리는 대규모 미팅이 개최될 예정. 페이스북을 통해 시작된 이 행사는 12월 24일 오후 3시 남자는 흰색, 여자는 빨간색 의상을 입고 여의도공원으로 집결해 양편에서 대기하다 신호가 떨어지면 마음에 드는 이성의 손을 잡는다는 이벤트로 온라인에서 열띤 호응을 얻음 자세히보기
- 관련정보 X-marth 솔로대첩 이벤트 http://sstatic.naver.net/search/img/sprite_bullet.gif) !important; color: rgb(119, 119, 119) !important; background-position: 5px -32px !important; background-repeat: no-repeat no-repeat !important;">지역정보 여의도공원


댓글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너가 아무나 잡음 되지
우와 좋은정보 ㄳㄳ
졸라 ㅄ 같은게
그래 잘 됫다고 치자.
근데 주변에 온통 오피쓰 건물 뿐이고
둘이 어디가냐. 갈때가 없다.
장소가 여의도 공원이 뭐냐.. 어휴 .. 만나고 나서를 생각한다면 광화문 광장이 백배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