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탑승했지? 목적지는 계왕신이 사는 B612다.
오후 2시 25분 나로호 1단의 헬륨가스 충전을 시작했다.
아직 탑승 안한 덕후들은 2단에 끈묶고 따라오도록.
연달하네
수능도 3수가 마지노선 이라는데 이번엔 좀 성공하길
http://news.nate.com/view/20121129n24465?mid=n0602
댓글 (3)
연달하네
수능도 3수가 마지노선 이라는데 이번엔 좀 성공하길
http://news.nate.com/view/20121129n24465?mid=n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