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에 드는 여자도 없을뿐더러

있어도 걔가 날 싫어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맘에 안드는 애랑 억지로 결혼하느니

평생 혼자 편하게 살아야지

그니깐 돈도 많이 모으겟지?

나 혼자만을 위해서 쓰고 죽어야지

프리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