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안에 필기 다되 있어서
지금 못팜 ㅜ
아이패드1 32기가 와이파이전용
얼마정도에 팔릴까
일단 2만원 불러봅니다
20만원에 샀는데...
내가 5개월 정도 써줬으니까...
23만원정도에 팔면 적당하겠지?
겨.. 결혼...
다라미 남자 아니냐 ?
댓글 (6)
일단 2만원 불러봅니다
20만원에 샀는데...
내가 5개월 정도 써줬으니까...
23만원정도에 팔면 적당하겠지?
겨.. 결혼...
다라미 남자 아니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