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참사가 왜 참사임?
시발 내가 용산살아서 그런진 몰라도 졸라 꼴보기 싫음.
그사람들 다 포장마차 아니면 장사하는 세입자들인데,
그거가지고 보상해달라고 나라에 우겨서 돈이 나오면 법이 왜 필요함?
삶의 터전이고 권리금주고 들어오고 했는데 아무 보상 못받는다. 이런거 개인적으로는 졸라 빡치는 문제이긴 한데,
나도 존나 장사할 수 있고 자영업해서 돈 졸라 벌고 싶은 것도 있지만 권리금 리스크때문에 안하는게 졸라 큼.
아 여튼 졸라 거지 좆같은건 그사람들 어찌됐든 안스러우니깐 얼마씩 보상해주면 해주는건데
씨발 무슨 빨갱이새끼들이 존나 우르르 모여서 선동질하고 참사니 어쩌니 하면서 역사화 시키는거 졸라 꼴보기 싫음

댓글 (3)
역사는 객관적이어야 한다고 배웟느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