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정도 보고 나서
개인적인 순위
신동호 >>>>>> 수화아저씨 >>>>>>>>>>>>>>>>>>>>>>>>>>>>>>>>>>> 문재인 >>> 리정희 >>>>>>>
>>>>>>>>>>>>>>>>>>>>>>>>>>>>>>>>>>>>>>>>>>>>>>>>>>>>>>>>>>>>>>>>>>>>>>>>>>>>>>
>>>> 집에서 딸잡는 횽나 >>>>>>>> 아우라
중앙일보 평가(누가누가 잘 씨부렸나)
http://election2012.joinsmsn.com/news/article.aspx?total_id=10078121&cloc=joongang|home|newslist1
박 36.0%·문 29.2%·이 19.2%
리동무는 작정하고 나와서 임무수행 완료
문재인은 그냥 나와서 잘 쉬다 간거같고
아우라...혹시나 하지도 않았지만 역시나
근데 중앙일보 평가를 보니 내가 병신인가 하는 생각이 든당
어떤 사전지식과 편견도 엇ㅂ는 상황에서 이 토론만 보고 한놈만 고르라면
나라면 문재인을 뽀ㅃ꼤음
감사 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