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정도 보고 나서

 

개인적인 순위

 

신동호 >>>>>> 수화아저씨 >>>>>>>>>>>>>>>>>>>>>>>>>>>>>>>>>>> 문재인 >>> 리정희 >>>>>>>

>>>>>>>>>>>>>>>>>>>>>>>>>>>>>>>>>>>>>>>>>>>>>>>>>>>>>>>>>>>>>>>>>>>>>>>>>>>>>>

>>>> 집에서 딸잡는 횽나 >>>>>>>> 아우라

 

 

중앙일보 평가(누가누가 잘 씨부렸나)

 

http://election2012.joinsmsn.com/news/article.aspx?total_id=10078121&cloc=joongang|home|newslist1

 

박 36.0%·문 29.2%·이 19.2%

 

 

 

리동무는 작정하고 나와서 임무수행 완료

문재인은 그냥 나와서 잘 쉬다 간거같고

아우라...혹시나 하지도 않았지만 역시나

 

근데 중앙일보 평가를 보니 내가 병신인가 하는 생각이 든당

 

 

어떤 사전지식과 편견도 엇ㅂ는 상황에서 이 토론만 보고 한놈만 고르라면

나라면 문재인을 뽀ㅃ꼤음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