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떡밥은 다람이로 선정했는데


중국으로 팔려갔고



홍류는 나오라면 졸라 안나오고


닭은 술처먹고 길에서 자다 섬에 팔려간거 같고




묵이랑 김씨랑 테는 늙었음.



어떡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