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떡밥은 다람이로 선정했는데
중국으로 팔려갔고
홍류는 나오라면 졸라 안나오고
닭은 술처먹고 길에서 자다 섬에 팔려간거 같고
묵이랑 김씨랑 테는 늙었음.
어떡해야함?
깊은 빡침이 느껴진다.
다람이 나때문에 갓어
다람이가 어데갔는데.
씹팔니머힞더히짘ㅇ너ㅣ러
그냥 언급을 하지 마라
연달하고 자빠졌네
남자들끼리 하면 되지 머
포기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왼쪽, 남자는 오른쪽에 앉으세요!
ㅋㅋㅋㅋㅋ
댓글 (16)
어디갔지
그냥 언급을 하질 마라
깊은 빡침이 느껴진다.
다람이 나때문에 갓어
다람이가 어데갔는데.
씹팔니머힞더히짘ㅇ너ㅣ러
그냥 언급을 하지 마라
연달하고 자빠졌네
남자들끼리 하면 되지 머
포기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왼쪽, 남자는 오른쪽에 앉으세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