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분이 좋은지
눈 많이 온다고 퇴근 일찍시켜줌
오늘 새벽 세시에 일어나서 나와서 개피곤했는데
네시에 가라그래서 다섯시에 나왔다
지금 집 거의 다 와감
너무 행복하다
근데 내일 출근해야돼
ㅋㅋㅋ 시발
다 쉬는데 차장이랑 나랑 대리하나 해서 셋만 출근한다
구디단에 고객사 방문해야됨 zzz
시벌 ㅋㅋㅋㅋ
자유게시판
우리 차장이 존나
event 2012-12-07 18:09:37visibility 조회 12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