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174인데.
176 여자애 소개팅이 들어옴.
진짜 쎈치당 천만원이면.
콩팥하나 팔아서라도 10쎈치만 사고싶다.
아니. 5쎈치만...
아 저놈 여자친구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거갂다.
근데 늬 콩팥이 1억이나 할거갂냐?
그냥 저 커플은 여자친구가 더 크구나 생각듦.
걍 자격지심 ㅇㅇ
댓글 (4)
아 저놈 여자친구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거갂다.
근데 늬 콩팥이 1억이나 할거갂냐?
그냥 저 커플은 여자친구가 더 크구나 생각듦.
걍 자격지심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