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아이패드 니미 조으냐?

2012-12-08 15:01:47 조회 284
아이패드니미 ㅋㅋㅋㅋㅋㅋㅋㅋ.png

오타류 甲


나는 구뉴패드 쓰고읶다.



첨부 이미지

아이패드니미 ㅋㅋㅋㅋㅋㅋㅋㅋ.png
로타리컴플렉스
Signature
원형교차로성애자. 빙글빙글빙글빙글.

댓글 (2)

2012-12-08
개좋
2012-12-09

같네

제목
니이드라 안냐세여 (1)
니이드라 안냐세여 (1)
··
야 늬들이 불닭볶음면 졸라 맵다고 해서 마트가서 사왔는데 (7)
야 늬들이 불닭볶음면 졸라 맵다고 해서 마트가서 사왔는데 (7)
··
김씨 시발 드플 왜케 잘함? (1)
김씨 시발 드플 왜케 잘함? (1)
··
아 개춥다 (2)
아 개춥다 (2)
··
이 새기드리 눈팅만 하고 없는척 쩐다. (4)
이 새기드리 눈팅만 하고 없는척 쩐다. (4)
··
아오 싀발 게티 능금5 기변 질렀다 (1)
아오 싀발 게티 능금5 기변 질렀다 (1)
··
한동안 안왔더니 리뉴얼 한번 했네
한동안 안왔더니 리뉴얼 한번 했네
··
아나씨발 (7)
아나씨발 (7)
··
13시간잤어
13시간잤어
··
니들 밥 안먺습미까
니들 밥 안먺습미까
··
야 아이패드 니미 조으냐?야 아이패드 니미 조으냐? (2)
야 아이패드 니미 조으냐?야 아이패드 니미 조으냐? (2)
··
여자가 더 큰 커플보면 어떤 생각이 들어? (4)
여자가 더 큰 커플보면 어떤 생각이 들어? (4)
··
ㅎㅇ
ㅎㅇ
··
전에 다람이가 올렸던 사진 (2)
전에 다람이가 올렸던 사진 (2)
··
다람이 어디갔냐?
다람이 어디갔냐?
··
손나은??손나은??
손나은??손나은??
··
여기도 영 조용하네
여기도 영 조용하네
··
gtunesmusic 다운 어쩌고 받아라
gtunesmusic 다운 어쩌고 받아라
··
모닝콜 해줄사람?? (2)
모닝콜 해줄사람?? (2)
··
초콜렛 찾음 (1)
초콜렛 찾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