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스프를 다 안 넣네 어쩌네 그런걸 본 거같아서 우앙 졸라 맵나보당 하고 끓였는데
레알?
이거 먹고 포카리를 1리터 먹었다고?
니 미뢰가 ㅄ인득
난 간짬뽕 사서 집에있는 양파랑 당근 배추 파 넣고 볶아먹으니 맛잇던뎅
나이 들면 미각이 퇴화한다던뎅 그런득
나도 젤 첨엔 엄청 매버 죽겠는데 다섯번째 먹을 떈 괜찮던뎅
맛있지 않음?
그거 존나 맛없던데
화학적으로 존내 매운지 입만 매워
댓글 (7)
난 간짬뽕 사서 집에있는 양파랑 당근 배추 파 넣고 볶아먹으니 맛잇던뎅
ㅇㅇ
설마 안복복고 국물로먹엇나ㅋㅋㅋ
나이 들면 미각이 퇴화한다던뎅 그런득
나도 젤 첨엔 엄청 매버 죽겠는데 다섯번째 먹을 떈 괜찮던뎅
맛있지 않음?
그거 존나 맛없던데
화학적으로 존내 매운지 입만 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