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캐나다 한 통신사에서만 LTE 쓸수 있음
국내 무시하는 르그전자
갤넥 판매량 보고도 그런말이 나옴?
단풍국 LTE 주파수가 뭐임? 시발 내년에 캐나다 가는데 능금5호 KT버전 LTE되려나 모르것네
옵티머스G랑 똑같은 부품으로 만들었나봐요. 구글이 LTE 없다고 했는데, 실제로는 LTE band 1,2, 4 지원되는 안테나가 있고, baseband 소프트웨어에선 band 4만 지원됩니다. 현재 1700/2100Mh LTE 사용하는 통신사는 캐나다에만 있는데, 운 좋게 제가 쓰는 통신사에서 지원되네요 ^^
뽐덕 댓글 펌
시발 그러면 구뉴아이패드로 LTE를 써야겠다.
얘는 북미쪽 확실히 LTE 지원하니까.
댓글 (5)
갤넥 판매량 보고도 그런말이 나옴?
단풍국 LTE 주파수가 뭐임? 시발 내년에 캐나다 가는데 능금5호 KT버전 LTE되려나 모르것네
옵티머스G랑 똑같은 부품으로 만들었나봐요. 구글이 LTE 없다고 했는데, 실제로는 LTE band 1,2, 4 지원되는 안테나가 있고, baseband 소프트웨어에선 band 4만 지원됩니다. 현재 1700/2100Mh LTE 사용하는 통신사는 캐나다에만 있는데, 운 좋게 제가 쓰는 통신사에서 지원되네요 ^^
뽐덕 댓글 펌
시발 그러면 구뉴아이패드로 LTE를 써야겠다.
얘는 북미쪽 확실히 LTE 지원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