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씨발... 자료구조

2012-12-09 17:22:41 조회 240
갈매기.jpg

오류 못잡겠어..............................

존나 해봤는데 안되................................... ㅜㅜ


오늘까지 제출해야 하는데...............

아마 난 안될꺼야.................... 시발 
ㅠㅠ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갈매기
Signature
끼룩끼룩~♪

댓글 (4)

2012-12-09

자료구조가 뭐 나오는거더라


2012-12-09

존나 쓰이지도 않는 50년대 알고리즘 졸라 외우는거였던가..

2012-12-09

그런듯요 

링크드리스트 기반으로 

구조 배우는 건디 

트리, 원형트리, AVL트리 spanning트리 등등등등등드으등ㄷ으등ㄴ얼나어라너ㅠㅁㅇㄹ,ㅁ ,ㅓ초ㅠ ㅁ,ㅓㄴ폴,ㅁ너유ㅗ

2012-12-09

SOD트리 배우고 싶다

제목
엄마 폰이 비실비실대는데 바꿀게 업ㅂ다 (6)
엄마 폰이 비실비실대는데 바꿀게 업ㅂ다 (6)
··
백년만에 나는칠수다를 보고 감상문
백년만에 나는칠수다를 보고 감상문
··
메모좀메모좀
메모좀메모좀
··
그분 졸라 똑똑한듷 (4)
그분 졸라 똑똑한듷 (4)
··
너네 내년부터 서울은 반려견 등록해야하는 거 아냐 모르냐 ㅡㅡ (2)
너네 내년부터 서울은 반려견 등록해야하는 거 아냐 모르냐 ㅡㅡ (2)
··
이 가방 존나 사고 싶어서 보는 중 (1)
이 가방 존나 사고 싶어서 보는 중 (1)
··
하도 포니포니 지랄거려서 받는중 (3)
하도 포니포니 지랄거려서 받는중 (3)
··
씨발... 자료구조씨발... 자료구조 (4)
씨발... 자료구조씨발... 자료구조 (4)
··
다음폰은 LTE 지원되는 넥4로 결정 (5)
다음폰은 LTE 지원되는 넥4로 결정 (5)
··
아 시발 어제 노트1 탈까 말까 하다 졸려서 그냥 잤는데 (3)
아 시발 어제 노트1 탈까 말까 하다 졸려서 그냥 잤는데 (3)
··
전날 술 + 공복 + 신라면 = (1)
전날 술 + 공복 + 신라면 = (1)
··
아 졸라 심심한데 뭐 할거업냐? (1)
아 졸라 심심한데 뭐 할거업냐? (1)
··
담배나 피러 나가야지담배나 피러 나가야지
담배나 피러 나가야지담배나 피러 나가야지
··
sk인터넷만 십년정도 썼었다. (4)
sk인터넷만 십년정도 썼었다. (4)
··
친구 임용떨어진거같다...
친구 임용떨어진거같다...
··
야애니팡재밌니? (3)
야애니팡재밌니? (3)
··
아....
아....
··
요즘나오는 정책들은 죄다 (1)
요즘나오는 정책들은 죄다 (1)
··
아 근데 폐쇄몰들 요새 왤캐조용하지.. (1)
아 근데 폐쇄몰들 요새 왤캐조용하지.. (1)
··
김씨 지금 별로 신경 안쓰는듯 하지만 (6)
김씨 지금 별로 신경 안쓰는듯 하지만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