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all.shinsegae.com/item/item/itemDetail.do?item_id=18308692&sale_shop_id=3600080979&sale_shop_gubun_code=02
하악...
버건디...존나 모에롭다 씨바...
그런데 살 수 업ㅂ어....
엄마한테 사도 되냐고 하려다가
미친년 같아서 닥치고 있어야게쓰무니다
님들도 구경만 하세여..구경만여...ㅋㅋㅋㅋ
예쁘져? ^^
예뻐서 방금 하나 삼.
댓글 (1)
예뻐서 방금 하나 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