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용도 : 영화(성인영화 포함) 감상, 문서 작성, 십덕, 뽐뿌 등 다양한 인터넷 서핑, 간단한 포토샵
2. 예산 : 최대 60만원
데스크탑 vs 노트북
포샵지랄 하는거 높은 사양이 필요한거임?
인터넷 포샵 영화면 걍 놋북 저가사덩가 걍 데탑 중고로 들이던가.
댓글 (5)
포샵지랄 하는거 높은 사양이 필요한거임?
인터넷 포샵 영화면 걍 놋북 저가사덩가 걍 데탑 중고로 들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