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계속 쓰면 다들 다라쓰게됨 ㅋㅋ

조만간 흐미도 유행어가 될꺼임

고등학생때는 나보다 키큰애들한테

야 이 꼬꼬마 생퀴야

라고 해서 이것도 유행시킴

고등학교 수학여행때 중국으로갔다가

밤에 호텔에서 맥주 마시다가 맥주떠러지길레

혼자 나가 꽤나 떨어진 편의점같은데서 맥주사왔음

근데 기다리는 애들 말로는 그밤에 내뒤로 중국인들이

호텔앞까지 따라오는게 보였다네 ㄷㄷ

지금 생각해보니 어떻게 장기안뜯기고 살아왔나 싶음

하여틍 그래가지고 사케(사기케릭)이라는 유행어도

만들구

이외에도 많은뎅 기억이안나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