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만 파는거래.


좀 이따 5시부터 40%할인들어가는데


배대지끼고 하면 한 2만원남짓이면 살거같아서 주문하려고...


빨대를 밀면 나오고, 빼면 안나오고.


세이렌 마크도 없고...스타벅스도 음각으로 처리되서 튀지도 않고... 


여기에 아이스아메리카노 담아서 수업들어가면


여자들이 '어머 이거 어디서 사셨어요?' 하고 말걸어주겠지..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123/817/004/29371b3f00ad3794b8cef3f112dc9193.jpg" alt="PQ1C6157.jpg" width="567" height="850" editor_component="image_link"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123/817/004/35c83fa9bd23289a6dd83e6f357218cf.jpg" alt="purpleruby_944.jpg" width="500" height="500" editor_component="image_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