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프다. 으헤헤
중국음식 파는데는 중국집인데 햄버거 파는데는 왜 미국집이 아니란 말인가!
?? 우리동네는 미국집이라 그러는데?
집이 어딘데 그러지?
헐 시발 존나 똑똑하네 다람쥐색기
댓글 (4)
중국음식 파는데는 중국집인데 햄버거 파는데는 왜 미국집이 아니란 말인가!
?? 우리동네는 미국집이라 그러는데?
집이 어딘데 그러지?
햄버거 팔면 햄버거집이지;;
헐 시발 존나 똑똑하네 다람쥐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