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들이 존재해야 내가 착해보이는 효과가 있음.
헐 일베털림?
요즘 안들어가봐서모르겠당...
나도 어제 그비슷한 얘기를 했더랬지 ㅇㅇ
근데 어제 20개 커뮤니티에서 털긴 털었는데 딜레이좀 걸리는거 빼곤 멀쩡했음 ㅇㅇ
2만5천명이 동시 공격했는데 못텀 ㅇㅇ
털려고했던 커뮤니티에서 서버관리하나는 칭찬해야한다고 그러더라.
나라에서 지원해주는거 아니냐는 소리까지 나오던뎈ㅋㅋㅋㅋㅋㅋㅋ
댓글 (4)
헐 일베털림?
요즘 안들어가봐서모르겠당...
헐 일베털림?
요즘 안들어가봐서모르겠당...
나도 어제 그비슷한 얘기를 했더랬지 ㅇㅇ
근데 어제 20개 커뮤니티에서 털긴 털었는데 딜레이좀 걸리는거 빼곤 멀쩡했음 ㅇㅇ
2만5천명이 동시 공격했는데 못텀 ㅇㅇ
털려고했던 커뮤니티에서 서버관리하나는 칭찬해야한다고 그러더라.
나라에서 지원해주는거 아니냐는 소리까지 나오던뎈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