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ui올림 ㅇㅇ


ㅇㅇ 잘되네 ㅇㅇ 


근데 계속 설치마법사가 중지됫다고 뜨네


ㅇㅇ 망함 ㅇㅇ


아 베타 3 올리고 베타 5올리래 ㅇㅇ


지금 폰에 순정롬없는데 ㅅㅂ


어떻하지 ㅋㅋ


아 리커버리에 백업해둿구나 ㅇㅇ 굳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