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ui올림 ㅇㅇ
ㅇㅇ 잘되네 ㅇㅇ
근데 계속 설치마법사가 중지됫다고 뜨네
ㅇㅇ 망함 ㅇㅇ
아 베타 3 올리고 베타 5올리래 ㅇㅇ
지금 폰에 순정롬없는데 ㅅㅂ
어떻하지 ㅋㅋ
아 리커버리에 백업해둿구나 ㅇㅇ 굳 ㅋ
글은 끝가지 읽으셔야됩니다...
그리고 휴대폰은 벽돌되도 어떻게도 살아납니다.
아 난 미친놈이구나 ㄳ
댓글 (5)
글은 끝가지 읽으셔야됩니다...
그리고 휴대폰은 벽돌되도 어떻게도 살아납니다.
기승전병
아 난 미친놈이구나 ㄳ
내가 이 어린 애한테.. 무슨 소릴 한 거지 ㅠㅠ
취소취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