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놈이 계쏙 콧물이 나와서 감기나 비염인줄암.
근데 그 콧물이 누런 점액질이 아니라 맑은 그냥 물같은 콧물임
그래서 병원갔더니
콧물이 아니라 뇌수라함.
ㅇㅇ.
나 어제 그제 계속 넘어지고 뒷통수 찧었는데
안죽고 살아있어서 다행이다 이러고 있는데
오늘 일하는데 말근콧물 나더라.
.............ㅠㅠ
그리고 어지럽고 졸리고 죽는줄 아라씀
어떤놈이 계쏙 콧물이 나와서 감기나 비염인줄암.
근데 그 콧물이 누런 점액질이 아니라 맑은 그냥 물같은 콧물임
그래서 병원갔더니
콧물이 아니라 뇌수라함.
ㅇㅇ.
나 어제 그제 계속 넘어지고 뒷통수 찧었는데
안죽고 살아있어서 다행이다 이러고 있는데
오늘 일하는데 말근콧물 나더라.
.............ㅠㅠ
그리고 어지럽고 졸리고 죽는줄 아라씀
댓글 (4)
말근콧물은 감기의 초기 증상임미다
그럼 이만 춍춍춍..
나 말근콧물맨날 나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