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성향이 보수랑 진보 흑백으로 굳이 나누면 보수긴 한데


공주님되는게 외쿡애들한테 부끄럽긴 하지만 부엉이형 보단 나은거 같음.



노무현만한 사람 있으면 정당 안가리고 그냥 찍어줄텐데, 부엉이형은 닮긴 했는데 뭔가 30% 정도 부족해 보였음.




니들 논리대로 하면 진중권이 대통령감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