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성향이 보수랑 진보 흑백으로 굳이 나누면 보수긴 한데
공주님되는게 외쿡애들한테 부끄럽긴 하지만 부엉이형 보단 나은거 같음.
노무현만한 사람 있으면 정당 안가리고 그냥 찍어줄텐데, 부엉이형은 닮긴 했는데 뭔가 30% 정도 부족해 보였음.
니들 논리대로 하면 진중권이 대통령감 아님?
내가 성향이 보수랑 진보 흑백으로 굳이 나누면 보수긴 한데
공주님되는게 외쿡애들한테 부끄럽긴 하지만 부엉이형 보단 나은거 같음.
노무현만한 사람 있으면 정당 안가리고 그냥 찍어줄텐데, 부엉이형은 닮긴 했는데 뭔가 30% 정도 부족해 보였음.
니들 논리대로 하면 진중권이 대통령감 아님?
댓글 (5)
적어도 독재와 친일을 인정하진 않겠지...
내가 진짜 병신 개찌질이긴 한데...님한테 이런말 할 자격이나 있을려나 모르겠지만 "부엉이형" 이란 단어가 매우
비하 단어 같아 보기 좋지 않습니다.
공주님은 보기 좋음?
독재는 사실이라 외쿡애들한테 창피하다는거고, 친일은 엮은거란거 판단할 수 있는 나이 아니냐
나도 사실 굳이 박근혜가 꼭 되야 된다는건 아님 새세상이 오는거도 아니거니와 내가 잘되는거도 없음
다만 2번님이 되면 핵대중때처럼 돌아갈까봐 무서움 그것 뿐
부의 분배는 나라가 어떻게 못함 시발 윗대가리들 파이 다쳐먹고 부의 분배 하면 뭘함